공지사항
2022 Capstone Design 과제 중간/최종결과보고서 제출 안내(일정변경)
- 등록일 : 2022-06-16
- 조회 : 3614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2022 Capstone Design」과제 수행과 관련하여 중간/최종결과 보고서 제출 일정을 알려드리오니 기한 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대상: 2022 Capstone Design 교과목 수강자(팀별 제출)
2. 제출기한: 2022. 7. 8. (금)
3. 제출방법: 원본파일(보고서)을 팀원 및 대표학생이 idisk 탑재 [붙임4]참조
가. 12월 Capstone Design 최종 책자 제작으로 PDF, 출력물(원본)은 제출 불가
나. 중간/최종결과보고서 양식 반드시 준수 (논문,PPT 제출 불가)
4. 기타사항
가. 업무담당자가 약 600개(1년)가 넘는 팀을 관리하기에 행정적으로 어려움이 있어 학과에 협 조 요청드림
나. 학과에서 개별 사업 신청 등의 사유로 팀별 결과보고서 요청이 많아 idisk를 통해 전체 파일 공유
다. 과제가 1학기에 종료되는 경우에는 최종결과보고서 제출(1학기 미 종료시 중간결과보고서 제출)
라. 과제명 변경, 팀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센터로 연락요청(051-629-3846)
마. [붙임2] 파일 공유 시 학생이름, 학번 등은 개인정보 유출 유의로 비공개 등으로 변경하여 공유
바. 2022 캡스톤디자인 A/B유형 중 1학기에 종료되는 팀은 참여업체에 장학금 입금요청 바람 (6.18일 까지)
※ 장학금 입금요청은 해당 팀 지도교수님이 참여업체에 요청해야 하며 작성된 기부서 및 사업자등록증 을 캡스톤디자인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