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내_2022 캡스톤디자인 재료비 구입 가능
- 등록일 : 2022-05-12
- 조회 : 9387
1. 지출가능 일자 : 2022.05.16 (월) 09:00~
2. 물품구매 시 필수 준비서류 (아래 증빙서류 다 구비해야함)
1) 물품구매품의서 : 품의서에 반드시 담당 지도교수님 확인 필수 (붙임파일 첨부)
2) 견적서 : 온라인 구매 시 구매 사이트에서 출력 및 구매하려는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캡쳐 후 출력 / 오프라인
구매(연구비카드 수령 후 구매)는 구매 업체에서 출력받으면 됨
3) 거래명세서 : 연구비 카드로 구매 시 구매 업체에 요청하여 출력 받아야함 (오프라인 구매에만 해당)
온라인 구매는 '물품구매품의서 + 견적서' 출력하여 국제산학협력관(21번건물) 203호 방문.
오프라인 구매는 국제산학협력관(21번 건물) 203호 방문하여 물품구매품의서 제출 후 연구비카드 수령 하여 물품구매
구매 후 사업단 담당자에게 '연구비카드 + 거래명세서 + 영수증' 제출
3. 안내사항
- 5.16(월) 당일 학생들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오니 본인 구매내역 정리해서 제출바람
- 물품구매품의서 화이트로 정정 및 수정은 받지 않음
- 물품 구매 후 부분취소 및 미결제에 대한 내역 및 사실을 담당자에게 미 전달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 물품 구매는 반드시 사업단 담당자 검토 후 구매 진행
- 모든 유형에서 회의비(식권교환) 및 A4용지 / 프린터 토너 구매 및 지원 불가 (한국연구재단 지침) 어드밴처디자인도동일 지침 적용
- 해외 직구 불가 (해외사이트 이용 불가 X)
- 어드밴처디자인도 캡스톤디자인과 동일 지침 적용
- 물품배송은 반드시 '동명대학교 국제산학협력관(21번건물) 203호 LINC 3.0 사업단'으로 해야함
- 본인 과제유형 지원금액 확인 후 지원 범위 내에서 지원 가능하며, 시(제)작품 과제인지 학술연구형 과제인지 확인 후 신청 바람
+) 추가 안내사항
- 인문사회 / 예체능계열학과는 '시(제)작품 과제'를 위한 재료비 구매 가능합니다.
(학술연구형은 재료비 항목으로 지출 불가 / 제본은 지원 불가)
- 캡스톤디자인 오프라인 구매를 위한 연구비카드 수량이 3개여서, 우선 수령한 학생이 있을 경우 카드 재고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카드 수령 시 LINC 3.0 사업단에서 수기로 연구비카드사용내역 작성해야함)
- 대표학생 한명이 여러 팀들의 물품을 구매할 때 일괄로 묶어서 결제를 하시면 안됩니다.
예시 : 건축학과 대표학생 1명이 5팀에 대한 물품 구매(팀 당 30만원 구매예정)시 한번에 150만원을 지출해 영수증 및
거래명세서를 받는게 아닌 각 팀에 대한 지출내역이 나오도록 30만원 결제를 5번 진행해주셔야하며, 담당자에게
각 팀에 대한 영수증 및 거래명세서를 전달 바랍니다.
(위 예시에서는 총 영수증 5개 & 거래명세서 5장 & 물품구매품의서 5장을 제출해야함)
기타 문의사항은 051-629-3846으로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