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정규직원 채용에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아래와 같이 발표하오니 합격하신 지원자께서는 종합직무능력검사에 응시 바랍니다.
▣ 직원(정규직)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채용분야 | 접수번호 | 성명 | 휴대전화 뒷자리 | 비고 |
일반행정 | 20232031 | 나○주 | 8496 |
|
일반행정 | 20232067 | 한○정 | 3784 |
|
국제교류 | 20232004 | 김○○미 | 7365 |
|
국제교류 | 20232005 | 정○현 | 5996 |
|
국제교류 | 20232008 | 허○실 | 8724 |
|
국제교류 | 20232013 | 김○래 | 4117 |
|
국제교류 | 20232033 | 조○진 | 5147 |
|
국제교류 | 20232038 | 안○원 | 9623 |
|
국제교류 | 20232040 | 정○은 | 9295 |
|
국제교류 | 20232042 | 신○솔 | 1868 |
|
국제교류 | 20232061 | 이○진 | 3321 |
|
국제교류 | 20232063 | 김○영 | 2902 |
|
※ 시설(건축), 전산(SW개발) 채용분야는 서류전형 합격자 없음
▣ 종합직무능력검사 실시(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구분 | 내용 | 비고 |
일시 | 2023년 10월 28일(토) 10:00 ~ 12:30 |
|
장소 | 동명대학교 대학본부・경영관(1번 건물) 107호 | 붙임 종합직무능력검사 장소 안내 참조 |
입실시간 | 09:30까지 (09:30 이후 입실 불가) |
|
준비물 | 신분증, 컴퓨터용 검정색 수성싸인펜, 수정테이프 |
|
문의처 | 동명대학교 총무팀 (629-0811) |
|
※ 채용서류 반환 청구 고지 : 서류전형 탈락자 중 기 제출 채용서류 반환을 원하시는 분은 붙임 채용서류 반환 청구 고지 참고하시어 반환신청 바랍니다.
2023.10.23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