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수시 합격자 발표
    천원의 아침밥
    2024년 2학기 TU 글로벌 프로그램 설명회

교내채용

[채용공고]International College 학장 초빙 공고

  • 등록일 : 2024-01-08
  • 조회 : 3042

[채용공고]International College 학장 초빙 공고





혁신을 주도하는 Do-ing교육, 변화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대학!!

동명대학교에서는

GLOCAL 新인재 양성을 위해 International College 학장님을 다음과 같이 모십니다.

  

▣ 초빙분야 : International College 학장

▣ 초빙직급 : 석좌교수

▣ 연봉 : 임용대상자 경력에 따라 협상가능 

▣ 임용기간: 2024.03.01.~2026.02.28.(2년간), 2년 후 업적 평가로 정년트랙 전환 가능

▣ 초빙요건


구분

내용

비고

필수요건

-. 국제교류관련 기관(부서운영 경험  또는 대학교 교육경력(전임교원) 10년 이상 

-. 외국어(영어강의·회의 가능자

-. 해외 출국과 국가공무원법 제33(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병역필 또는 면제(남성의 경우)

  

우대요건

-. 외국인 유학생 유치 관리 경험

-. 외국어(영어) 강의 경험

-. 다국어 회화 가능자 

  


  

▣ 지원방법 

   1. 공고 및 접수기간

       가. 공고기간 : 2024.01.08.(월) 10:00 ~ 01.19.(금) 15:00

       나. 접수기간 : 2024.01.08.(월) 10:00 ~ 01.19.(금) 15:00

   2. 접수방법 : 기한 내 접수된 서류에 한함

       가. 동명대학교 초빙정보시스템(https://apply.tu.ac.kr)

       나. 우편 또는 방문 접수 

              -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교무처 교무팀(대학본부·경영관 211호)

       다. 증빙자료는 반드시 탑재(업로드)해야 함

  3. 입력내용 및 증빙자료 탑재(업로드)목록

       가. 입력내용

입력구분

입력내용

참고사항

초빙지원서

초빙분야, 학력사항, 학위논문(학사학위 제외), 경력사항, 자격사항

교육경력은 학기별로 입력하고, 산업체 경력은 산업체별로 입력해야 함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산업체 등의 활동경력, 향후 계획

주요 연구실적

국내전문학술지, 국제전문학술지, 저서, 미술‧ 영상‧디자인‧건축설계, 지적재산권


        나. 증빙자료 탑재목록 -> 증빙자료는 pdf 파일로만 탑재(업로드) 가능함.

               1) 학위별 졸업(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학위별로 1개의 파일로 탑재

              예) 학사학위 졸업(학위)증명서와 성적증명서를 1개의 파일로 하여 학사학위 파일 첨부란에 탑재

                       석사학위 졸업(학위)증명서와 성적증명서를 1개의 파일로 하여 석사학위 파일 첨부란에 탑재

                       박사학위 졸업(학위)증명서와 성적증명서를 1개의 파일로 하여 박사학위 파일 첨부란에 탑재 

               2) 경력 및 재직증명서(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필수) 각 1부 -> 동일 증명서에 기재된 경력에 대한 증명서는 한번만 탑재하면 됨 

 ※ 1인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폐업 시 폐업사실증명원) 각 1부

 ※ 대학(전문대학 포함) 경력에 한하여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생략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 외국어 강의 -> 강의경력증명서

 ※ 국제교류관련 기관(부서) 운영 경험 -> 직급 및 업무 명시 된 경력증명서

              3) 해외 출국 등에 결격사유 관련 증명 : hikoera.go.kr -> 출국금지 여부 조회 

              4) 자격증 사본 각 1부 

              5) 연구실적물 목록에 입력한 연구실적물 증빙자료 탑재 내용

                     - 국내전문학술지 및 국제전문학술지 : 초록 또는 요약본

                     - 저서 : 겉표지, 목차, ISBN이 명시되어 있는 면

                     - 발표, 전시회 : 관련 증빙자료

                     - 지적재산권 : 특허등록증

  

▣. 채용일정


구분

일정

비고

계획수립

2024.01.05.(금)

  

채용공고

2024.01.08.(월)~2024.01.19.(금)

  

신청자 현황 보고

2024.01.24.(수)

  

기초심사, 서류심사

2024.01.26.(금)

  

프리젠테이션 심사

2024.02.06.(화) 오전

-. 프리젠테이션 자료 준비(PPT 또는 PDF)

영어발표(15분), Q&A(5분)

최종 면접심사

2024.02.06.(화) 오후

  

최종 대상자 선정(결과통보)

2024.02.15.(목)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기초심사,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하여 프리젠테이션 심사 진행예정(통과자 개별통보)

  

▣. 유의사항 및 문의처

  

 1. 유의사항

 가. 지원 서류의 허위, 기재착오, 서류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나. 제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다. 해당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라. 교과목 미 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학기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마. 세부적인 업무내용은 초빙부서와 협의하여 결정함

 바. 임용 이후 결격사유가 있을 시에는 임용을 취소함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2. 문의처 : 동명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T.051-629-0414)

  

  

- 동명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